지금까지의 이야기 제40화~제52화

유희왕 GX 공식 웹사이트 번역

원본 페이지

목차

  1. 제40화 HERO 플래시!
  2. 제41화 다크 아레나 발동! 아스카 VS 타이탄
  3. 제42화 학원 축제 듀얼! 블랙 매지션 걸 난입
  4. 제43화 아스카의 세컨드 러브 찬스!?
  5. 제44화 7번째 그림자
  6. 제45화 VS 암나엘! 엘리멘틀 히어로 절대 봉인
  7. 제46화 지수염풍 융합! 에릭실러
  8. 제47화 아스카 VS 만죠메! 사이버 엔젤-벤텐-
  9. 제48화 VS 카게마루 (전편) 두 마리의 환마
  10. 제49화 VS 카게마루 (후편) 삼환마 각성
  11. 제50화 하야토 VS 크로노스! 에어즈록 선라이즈
  12. 제51화 VS 카이저 (전편) 파워 본드 × 사이버 엔드
  13. 제52화 VS 카이저 (후편) 파이널 퓨전

제40화 HERO 플래시!

H・E・R・O(エイチ イーアールオー)フラッシュ!

2005년 7월 6일 방송

세븐스타즈의 다음 자객은 아비도스 3세. 고대 이집트에서 무패를 자랑한 ‘듀얼의 신’으로 불린 소년왕이다. 그렇게 시작된 쥬다이 VS 아비도스 3세의 듀얼. 그 승부는 거의 호각이었기에, 쥬다이는 아비도스에게 “너 사실은 약하지”라고 말한다. 한편 아비도스는 처음으로 듀얼의 보람(手ごたえ)을 느끼고 기뻐했다. 필드에 3개의 관을 모은 아비도스는 "스피릿 오브 파라오"를 소환해 동시에 4체의 종으로 아군을 모은다. 그러나 쥬다이도 반격에 들어가 포석을 까는데….

제41화 다크 아레나 발동! 아스카 VS 타이탄

闇の闘牛場(ダーク・アリーナ)発動!
明日香VSタイタン

2005년 7월 13일 방송

기억이 돌아오지 않는 오빠를 간병하는 아스카. 아스카는 오빠의 기억을 걸고 타이탄과 듀얼한다. 타이탄은 이전의 사기꾼 듀얼리스트가 아닌 진짜 어둠의 듀얼리스트가 되어 있었다. 타이탄은 "데몬즈 마타도르" 계열 몬스터와 "어둠의 투기장~다크 아레나"로 아스카를 어둠으로 끌어들여 우세를 점한다. 아스카의 "사이버 블레이더"는 어둠 속에서 공격 대상을 선택하지 못하고 마타도르에게 파괴되고 마는데….

제42화 학원 축제 듀얼! 블랙 매지션 걸 난입

学園祭デュエル!ブラマジガール乱入

2005년 7월 20일 방송

학원 축제에 코스프레 듀얼 대회가 개최되었다. 아스카가 해피 레이디로, 만죠메는 XYZ 드래곤으로 분장. 그리고 쥬다이와의 듀얼에 블랙 매지션 걸로 분장한 수수께끼의 미소녀가 입후보한다. 쥬다이 VS 블매걸(ブラマジガール)의 듀얼. 블매걸의 귀엽고 의외로(?) 강력한 덱에서 "매지션즈 발키리어", "블매걸"과 같은 몬스터가 소환되어 쥬다이는 위기에 몰린다. 그만한 실력을 가진 소녀는 아카데미아에는 없을 텐데….

제43화 아스카의 세컨드 러브 찬스!?

明日香にセカンド・ラブ・チャンス!?

2005년 7월 27일 방송

갬블계에서 성공한 청년 보이가 아카데미아에 들어와, 자신을 세븐스타즈와의 대전 멤버로 삼으라고 종용한다. 거기서 이전부터 그를 알고 있던 아스카가 보이에게 듀얼을 신청한다. 보이의 전술은 코인의 앞뒤를 맞춰 듀얼을 리드하는 갬블 덱이다. 그는 "세컨드 찬스"로 두 번 코인 토스를 행해 확실하게 앞뒤를 맞춰 나간다. 그러나 아스카는 어렸을 때부터 보이의 약점을 알고 있었기에….

제44화 7번째 그림자

7人目の影

2005년 8월 3일 방송

사라진 다이토쿠지 선생님. 세븐스타즈에게 진 것은 아닌지 걱정한 쥬다이 일행은 다이토쿠지를 찾아 어두운 숲으로 들어간다. 한편 아스카는 사라진 후부키를 쫓다 마지막 세븐스타즈인 수수께끼의 듀얼리스트와 듀얼. 그러나 압도적인 힘의 차이로 패배하고 만다. 만죠메도 다이토쿠지의 단서를 쫓아 수수께끼의 듀얼리스트 앞에 다다르지만, 듀얼에서 패배하고 말았다. 다이토쿠지는 무사한 걸까? 그리고 그 수수께끼의 듀얼리스트의 정체는…?

제45화 VS 암나엘! 엘리멘틀 히어로 절대 봉인

VSアムナエル!E(エレメンタル)ヒーロー絶対封じ

2005년 8월 10일 방송

칠정문의 여섯 문이 열렸다. 폐기숙사에서 다이토쿠지의 미라 시체를 발견한 쥬다이. 그때 마지막 세븐스타즈 ‘암나엘’이 나타난다. 쥬다이 VS 암나엘의 듀얼. 암나엘은 연금술적 사고방식이 베이스인 덱이다. 쥬다이는 다양한 속성의 엘리멘틀 히어로로 공격하지만 지속 함정 "엘리멘틀 업소버"로 매번 무효화당한다. 그에 더해 연금가마 "카오스 디스틸"로부터 차례차례 몬스터가 소환되어 다이렉트 어택을 해 오는데….

제46화 지수염풍 융합! 에릭실러

地水炎風(ちすいえんふう)融合!エリクシーラー

2005년 8월 17일 방송

암나엘은 다이토쿠지였고 미라 시체 또한 다이토쿠지였다. 그 모습은 연금술의 힘으로 인형에 영혼을 집어넣은 인조인간이라고 고백하는 암나엘. 그리고 그는 지속 함정 "매크로 코스모스", "원시태양 헬리오스", "헬리오스 듀오 메기스트스(双子の太陽[1])"과 같은 카드를 사용해 무대를 태양계 우주로 바꾼다. 그를 구성하는 행성에는 아스카, 만죠메, 후부키가 갇혀 있었다. 그랜드 크로스(惑星直列[2])의 공격을 받는 쥬다이. 그리고 마침내 헬리오스 트리스 메기스트스(三つ子の太陽[3])(공격력 3900)이 나타나는데….

제47화 아스카 VS 만죠메! 사이버 엔젤-벤텐-

明日香VS万丈目!サイバー・エンジェルー弁天ー

2005년 8월 24일 방송

아스카를 향한 연심을 억누를 수 없게 된 만죠메. 그는 후부키의 부추김을 받아, 칠정문의 열쇠를 훔쳐내어 아스카에게 듀얼을 강요한다. 만죠메 VS 아스카의 사랑을 건 듀얼. 만죠메는 "러브레터(恋文[4])", "숨겨온 마음(秘めた思い[5])" 카드를 사용하여 좋을대로 사랑의 과대망상을 한다. 그에 더해 "방해꾼 킹"으로 아스카의 몬스터 소환을 봉인하여 승기를 잡았으나, ‘사랑에 이기는 것’을 우선시하여 기회를 놓친 것이었다. 그러자 아스카는 "사이버 엔젤"로 역전을 노리는데….

제48화 VS 카게마루 (전편) 두 마리의 환마

VS影丸(前編)2つの幻魔

2005년 8월 31일 방송

이사장인 카게마루 노인이 칠정문의 열쇠를 빼앗아 ‘삼환마’ 카드를 손에 넣었다. 그렇게 시작되는 쥬다이 VS 카게마루 노인의 듀얼. 카게마루는 제1의 환마 "신염황제 우리아"를 소환한다. 공격력은 묘지의 함정 카드의 수 × 1000으로, 상대의 함정을 견제한다. 우리아를 격파한 쥬다이였으나 그때마다 간단히 부활하고 만다.

제49화 VS 카게마루 (후편) 삼환마 각성

VS影丸(後編)三幻魔覚醒

2005년 9월 7일 방송

쥬다이 VS 카게마루의 듀얼은 계속된다. 쥬다이를 가로막는 두 환마의 공격력은 5000과 4000. 거기에 제3의 환마 "환마황제 라비엘"(공격력 4000)도 소환된다. 카게마루의 목적은 쥬다이를 흡수하여, 듀얼 몬스터로부터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 쥬다이의 LP는 600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제50화 하야토 VS 크로노스! 에어즈록 선라이즈

隼人VSクロノス!エアーズロックサンライズ

2005년 9월 14일 방송

그림을 잘 그리는 하야토는 I2사의 카드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우승한다. 그러나 크로노스 선생은 시험 듀얼에서 이기지 못하면 희망하는 카드 디자이너는 될 수 없다고 말한다. 그렇게 시작되는 하야토 VS 크로노스의 듀얼. 플레이 미스를 저지르지 않은 하야토는 크로노스의 앤틱 기어 계열 카드와 호각의 승부를 하지만, 갈수록 "앤틱 기어 골렘"에 압도당하는데….

제51화 VS 카이저 (전편) 파워 본드 × 사이버 엔드

VSカイザー(前編)
パワー・ボンド×(アンド)サイバーエンド

2005년 9월 21일 방송

학원 톱의 카이저 료는 졸업 기념 모범 듀얼의 대전 상대로 쥬다이를 지명한다. 그렇게 시작되는 쥬다이 VS 카이저 료의 듀얼. 준비를 단단히 한 쥬다이는 평소보다 신중해져 "사이버 엔드 드래곤"과 "파워 본드"의 콤보를 막으려고 한다. 그러나 카이저는 첫 턴부터 "사이버 엔드 드래곤"을 융합 소환하는데….

제52화 VS 카이저 (후편) 파이널 퓨전

VSカイザー(後編)ファイナル・フュージョン

2005년 9월 28일 방송

쥬다이와 카이저 료의 듀얼. 쥬다이는 강화된 "사이버 엔드 드래곤"의 맹공을 LP 100으로 막아낸다. 그리고 공복의 쥬다이는 주먹밥을 먹고 본래의 자신다움을 되찾았다. 지수염풍 4속성의 "엘리멘틀 히어로"를 모아 함정 카드로 카이저의 필드를 비운 쥬다이. 그러나 카이저는 또다시 강화 사이버 엔드를 소환하는데….

  1. [1]

    원문에 따르면 ‘쌍둥이 태양’. 맥락상 헬리오스 듀오 메기스트스를 뜻하는 듯하여 의역함. OCG에서는 이 카드가 발음 그대로인 ヘリオス・デュオ・メギストス로만 표기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화면 내에 카드명의 표기가 나온 적 없기에, 애니메이션판만의 표기일 수도 있다.

  2. [2]

    원문에 따르면 ‘행성직렬’. 마찬가지로 맥락상 그랜드 크로스를 뜻하는 듯하여 의역함. 참고로 OCG와 마찬가지로 애니메이션 화면 내에서도 카드명의 표기는 발음 그대로인 グランドクロス였다. 초기 설정의 잔재로 추측된다.

  3. [3]

    원문에 따르면 ‘세쌍둥이 태양’. 마찬가지로 맥락상 헬리오스 트리스 메기스트스를 뜻하는 듯하여 의역함. OCG에서는 이 카드가 발음 그대로인 ヘリオス・トリス・メギストス로만 표기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화면 내에 카드명의 표기가 나온 적 없기에, 애니메이션판만의 표기일 수도 있다.

  4. [4]

    한자 그대로 こいぶみ(연애 편지)라고 읽지만 국내판 번역명을 참조하여 러브레터로 번역함.

  5. [5]

    국내판 번역명(동영상, 0.7MB)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