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이야기 제131화~제143화
유희왕 GX 공식 웹사이트 번역
목차
- 제131화 에이스 카드 대집합!! 열려라, 차원의 문!
- 제132화 생사를 건 결투(듀얼)
- 제133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척후 스카아
- 제134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기사 즈루
- 제135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광왕 브론
- 제136화 사심경전 발동! 암흑계의 마신 레인
- 제137화 쇼의 결의! ‘우정의 증거’
- 제138화 패왕 강림 죽음의 듀얼리스트들
- 제139화 다크 퓨전! 인페르노 윙!!
- 제140화 공전절후 초융합 발동!
- 제141화 공포의 패왕! 방황하는 오브라이언
- 제142화 승리하는 자가 정의! 패왕 VS 오브라이언
- 제143화 볼캐닉 데블 VS 최흉의 이블 히어로
제131화 에이스 카드 대집합!! 열려라, 차원의 문!
エースカード大集合!!開け、次元の扉!
2007년 4월 11일 방송
레인보우 드래곤의 힘으로 무사히 현실 세계로 돌아온 쥬다이 일행. 그러나 요한은 돌아오지 않았다. 이번 사건의 원흉이 "유벨" 카드였음을 깨달은 쥬다이는 책임을 느끼고 자책한다. 한편 아스카를 비롯한 다른 이들은 유벨 카드와 쥬다이의 관계에 대해 사메지마 교장에게 듣게 된다. 그런 와중 미사와와 츠바인슈타인 박사는 듀얼 아카데미아에 또다시 이변이 일어나리란 사실을 알게 되는데….
제132화 생사를 건 결투(듀얼)
生死を賭けた決闘(デュエル)
2007년 4월 18일 방송
요한을 찾기 위해 듀얼 아카데미아에 일어난 ‘여진(ゆりもどし)’에 의해 다시 이차원의 세계로 돌아간 쥬다이 일행. 그러나 그 세계는 이전과는 다른 장소였다. 요한 구출에 안달하던 쥬다이는 단독으로 행동해 지하의 미궁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쥬다이가 없어졌단 것을 눈치챈 오브라이언과 미사와도 미궁 속으로. 지하에서 합류한 쥬다이 일행의 앞에 타니야가 나타나 함께 이 미궁을 탈출하게 되었다. 지하 미궁을 지키는 버드맨과 조우하여 듀얼하게 된 쥬다이. 이 세계의 듀얼은 진짜로 생사를 가르는 결투였는데….
제133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척후 스카아
十代VS暗黒界の斥候スカー
2007년 4월 25일 방송
지하 미궁을 탈출하여 출구의 문을 연 쥬다이 일행은 다음 세계에 도착했다. 그곳은 중세 유럽과 비슷한 장소였으나 인기척이 없고 누군가에 의해 침략당한 듯했다. 소년 카일이 암흑계의 척후 스카아에게 습격당하는 장면을 조우한 쥬다이는 카일을 지키기 위해 듀얼을 하게 된다.
"데몬 솔저"를 소환한 스카아. 한편 쥬다이는 "썬더 자이언트"를 소환해 몰아붙이듯 공격을 가했으나….
제134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기사 즈루
十代VS暗黒界の騎士ズール
2007년 5월 2일 방송
요한 같은 인물을 봤다는 정보를 따라 그 장소로 향하는 쥬다이. 남겨진 동료들도 그 뒤를 쫓는다. 요한이 있다고 생각된 수용소에 도착한 쥬다이. 그런 그를 암흑계의 기사 즈루가 기다리고 있었다. 함정이었음을 깨달은 쥬다이는 즈루에게 듀얼을 도전하게 된다.
쥬다이는 "네오스"와 "글로 모스"를 콘택트 융합시켜 "글로 네오스"를 소환하여 즈루를 공격한다. 그 무렵 쥬다이를 쫓던 일행에게도 마수가 뻗쳐 오는데….
제135화 쥬다이 VS 암흑계의 광왕 브론
十代VS暗黒界の狂王ブロン
2007년 5월 9일 방송
지도와 소닉 덕을 획득한 쥬다이는 다음 목적지인 성채를 향해 홀로 떠난다. 아스카, 만죠메, 후부키, 켄잔은 쥬다이의 독단적인 행동(先走った行動)에 당혹스러워하면서도 그를 뒤쫒아간다. 그런 일행을 암흑계의 광왕 브론의 수하인 무신 골드와 군신 실바가 습격한다. 한편, 성채에 도착한 쥬다이는 거기서 기다리고 있던 브론과 듀얼을 시작하게 되는데….
제136화 사심경전 발동! 암흑계의 마신 레인
邪心経典発動!暗黒界の魔神レイン
2007년 5월 16일 방송
지속 마법 "사심경전"을 발동시킨 광왕 브론은 이어 속공 마법 "사심교의 노(怒)"을 발동시켰다. 그에 의해 인질 중 하나였던 만죠메는 빛의 입자가 되어 사라지고 만다. 자신이 공격하면 나머지 인질인 아스카, 켄잔, 후부키가 희생되고 말기에 손을 쓸 수 없는 쥬다이. 당장 할 수 있는 것은 "페더맨"을 수비 표시로 소환하는 것뿐이었다. 한편 브론은 지속 함정 "다크니스 하프"를 발동해 "다크 토큰" 2장을 쥬다이의 필드에 소환한다.
제137화 쇼의 결의! ‘우정의 증거’
翔の決意!「友情の証」
2007년 5월 23일 방송
켄잔, 후부키, 아스카가 빛의 입자가 되어 사라진 다음에도 여전히 승리를 위해 싸우는 쥬다이. 그런 모습을 본 쇼는 쥬다이에게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이후 쥬다이를 잊으려고 애쓰며 이세계를 떠돌고 있을 때 만죠메의 방해꾼 옐로가 물에 떠내려가는 것을 보고는 구해준다. 방해꾼 옐로에게서 만죠메의 마지막 모습을 전해들은 쇼는 더욱더 쥬다이에 대한 의심이 커져 듀얼 디스크를 골짜기 너머로 던져버린다. 그런 쇼와 방해꾼 옐로의 앞에 데블도우저가 나타나 공격해 오는데….
제138화 패왕 강림 죽음의 듀얼리스트들
覇王降臨・死の決闘者(デュエリスト)たち
2007년 5월 30일 방송
행방불명이 된 쥬다이를 찾는 짐과 오브라이언. 그러다 배틀 풋볼러에게 공격당하는 노인과 소년을 구한 두 사람은 그 노인으로부터 ‘듀얼리스트 사냥’을 행하고 있는 패왕군에 대해 듣는다. 우선 그 노인과 소년을 마을에 데려다 준 두 사람은 패왕군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고 있는 철통 방어 장군 버건디와 만난다. 버건디로부터 패왕군의 정보를 들은 짐은 쥬다이가 있다고 추정되는 패왕성으로 향하게 되었다.
제139화 다크 퓨전! 인페르노 윙!!
ダーク・フュージョン!インフェルノ・ウイング!!
2007년 6월 6일 방송
패왕의 정체는, 놀랍게도 쥬다이였다. 경악하는 짐과 오브라이언.
“어째서냐!” 짐의 질문에 패왕 쥬다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일단 그 장소에서 도망친 두 사람. 거기서 짐은 오브라이언에게 붕대를 감은 오른쪽 눈의 비밀에 대해 털어놓는다.
어린 시절, 카렌을 구하다가 잃은 오른쪽 눈에는 무엇보다도 소중한 벗을 구할 때 기적을 일으키는 ‘오리하르콘의 눈(オリハルコンの眼)’이 끼워져 있다고 짐은 말한다.
그리고 바로 지금이야말로 ‘오리하르콘의 눈’으로 쥬다이를 구할 때라고 결의한 짐은 다시 패왕 쥬다이에게로 향했다.
제140화 공전절후 초융합 발동!
空前絶後・超融合発動!
2007년 6월 13일 방송
패왕 쥬다이는 "이블 히어로 마리셔스 에지"를 소환하여 짐에게 강렬한 공격을 퍼붓는다. 한편 짐은 "울룰루의 수호자"를 소환하여 방어한다. 그러나 공세를 멈추지 않는 패왕 쥬다이는 "이블 히어로 헬 게이너"를 소환. 끝까지 박차를 가한다. 짐은 상처투성이가 되면서도 몸을 일으켜 듀얼을 계속하는데….
제141화 공포의 패왕! 방황하는 오브라이언
恐怖の覇王!彷徨えるオブライエン
2007년 6월 20일 방송
쥬다이의 행방을 찾던 헬카이저 료와 에드는 패왕이 쥬다이란 사실을 알게 되고 패왕성으로 향한다. 한편 패왕 쥬다이의 힘에 겁먹은 오브라이언은 도망친 끝에 폐허 속에 숨어들었다. 그런 오브라이언의 손 안에는 짐의 ‘오리하르콘의 눈’이. 그러나 공포심에 짓눌린 오브라이언은 듀얼 디스크를 내려두고 떠난다.
숲속을 헤매던 오브라이언의 앞에 "해신의 무녀"와 "춤추는 요정"이 나타난다. 그녀들은 “패왕과 싸울 용자이십니까?”라고 오브라이언에게 묻는데….
제142화 승리하는 자가 정의! 패왕 VS 오브라이언
勝ち残る者が正義!覇王VSオブライエン
2007년 6월 27일 방송
스컬 비숍의 배신을 간파한 오브라이언은 스컬 비숍과 듀얼로 승부하게 된다. 오브라이언이 "볼캐닉 에지" 등을 소환하여 조금씩 라이프를 빼앗는 작전에 들어간 것에 대응해 스컬 비숍은 의식 마법 합성 마술을 발동해 "라이컨 슬로프"를 소환한다. "라이컨 슬로프"의 공격과 효과에 의해 라이프를 100까지 깎이고 만 오브라이언이었으나 에이스 카드인 "볼캐닉 데블"을 소환해 스컬 비숍에게 승리했다.
그 싸움을 본 사람들은 오브라이언에게 “리더로서 요새를 지켜달라”고 의뢰한다. 그 와중 패왕군이 요새를 노리고 진군하기 시작하는데….
제143화 볼캐닉 데블 VS 최흉의 이블 히어로
ヴォルカニック・デビルVS最凶のイービル・ヒーロー
2007년 7월 4일 방송
패왕성에 잠입한 오브라이언은 마침내 패왕 쥬다이와 듀얼하게 된다. 패왕은 다크 퓨전을 발동, "와일드 싸이크론"을 소환하여 공격한다. 오브라이언은 지속 마법 브레이즈 캐논 트라이던트를 발동하여 대항하지만, 패왕은 "헬 스나이퍼"를 소환해 더욱더 공격에 박차를 가한다. 그런 싸움이 이어지는 와중 ‘오리하르콘의 눈’이 빛을 내뿜어 패왕의 진정한 모습을 비추었다. 반격에 나선 오브라이언은 "볼캐닉 데블"을 소환하여 패왕을 몰아붙이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