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이야기 제105화~제117화

유희왕 GX 공식 웹사이트 번역

원본 페이지

목차

  1. 제105화 신학기 스타트! 파란의 예감
  2. 제106화 쥬다이와 보옥수 덱의 요한
  3. 제107화 네오 스페이시언 vs 보옥수
  4. 제108화 프로페서 코브라의 자객
  5. 제109화 쥬다이와 화염의 오브라이언
  6. 제110화 티라노 켄잔과 화석룡의 짐
  7. 제111화 만죠메와 구름 덱의 아몬
  8. 제112화 썬더 vs 아이 오브 더 타이푼
  9. 제113화 쥬다이 vs 배반의 E(엘리멘틀) 히어로
  10. 제114화 절체절명! 상처투성이 히어로
  11. 제115화 정령 사냥꾼 기스
  12. 제116화 보옥수 VS 헬 건도그
  13. 제117화 결전! 쥬다이 VS 프로페서 코브라

제105화 신학기 스타트! 파란의 예감

新学期スタート!波乱の予感

2006년 10월 4일 방송

신학기를 맞이하기 전날. 만죠메는 빛의 결사에 의해 하얗게 된 교사를 파랗게 다시 칠하고 있었다. 한편 쥬다이는 사이오전에서 함께 싸웠던 네오스와 지금까지의 싸움을 되돌아보고 있었다. 에드전에서 패배했던 것, 카드가 모두 새하얗게 되었던 현상, 네오 스페이시언과의 만남, 네오 스페이시언의 카드를 손에 넣었던 것, 다시 에드와 진검 승부를 겨뤘던 것, 그리고 에드와 태그를 맺어 미즈치와 싸웠던 것 등을 떠올리던 쥬다이와 정령들은…….

제106화 쥬다이와 보옥수 덱의 요한

十代と宝玉獣デッキのヨハン

2006년 10월 11일 방송

신학기가 시작된 듀얼 아카데미아. 학교의 챔피언인 ‘아몬’, ‘오브라이언’, ‘크로커다일’[1], ‘프로페서 코브라’와 ‘의문의 남자’가 유학생으로서 초대되어, 아카데미아의 새로운 일원이 되었다. 한편 쥬다이는 학교 옥상에서 정령이 보이는 소년을 만난다. 그 소년이 바로 ‘의문의 남자’ 요한이었다. 시범 경기를 제안한 코브라. 그 대전자들은 쥬다이 VS 요한. 요한은 보옥수라는 희귀한 몬스터를 사용하는 듀얼리스트였는데….

제107화 네오 스페이시언 vs 보옥수

ネオ・スペーシアンvs宝玉獣

2006년 10월 18일 방송

요한은 "애머지스트 캣", "토파즈 타이거"와 같은 보옥수를 연이어 소환한다. 쥬다이도 네오 스페이시언 "플레어 스캐럽"과 "네오스"를 콘택트 융합시켜 "플레어 네오스"로 대항한다. 그러나 요한은 쥬다이의 필드 마법을 파괴하여 새로운 필드 마법, "무지개의 고대도시 레인보우 루인"을 발동. 네오 스페이시언을 덱으로 되돌렸다. 그 뛰어난 공격을 보고 있던 에드는 요한과 보옥수와의 잘 알려지지 않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제108화 프로페서 코브라의 자객

プロフェッサー・コブラの刺客

2006년 11월 1일 방송

프로페서 코브라는 실력 공개 시스템으로써 공개적으로 듀얼하는 ‘데스클로저 듀얼’을 실행하겠다고 선언한다. 거기서 그 듀얼의 열성, 집중력, 결단력을 종합한 투쟁심을 측정하는 데스 벨트를 전교생에게 장착시켰다. 이어 코브라는 오브라이언에게 쥬다이와 듀얼을 하라고 명령한다. 그 작전은 쥬다이의 잠재능력을 전부 이끌어내기 위한 것이었다. 작전을 실행에 옮긴 오브라이언은 쇼를 인질로 삼아 쥬다이와 듀얼을 하는데….

제109화 쥬다이와 화염의 오브라이언

十代と炎のオブライエン

2006년 11월 8일 방송

쇼를 인질로 삼음으로써 쥬다이의 잠재능력을 전부 발휘시키고자 하는 오브라이언. 그 의도대로 쥬다이는 진심을 다해 싸워나간다. 그런 그에게 오브라이언은 화염 덱으로 응전. 쥬다이의 다이렉트 어택에 지속 함정 "파이어 월"을 발동해, 직접 공격을 무효화시킨다. 그러자 쥬다이는 네오스와 플레어 스캐럽을 콘텍트 융합시켜 플레어 네오스를 소환하여 반격하는데….

제110화 티라노 켄잔과 화석룡의 짐

ティラノ剣山と化石竜のジム

2006년 11월 15일 방송

듀얼 아카데미아에서 강한 전자파가 발생하고 있는 것을 눈치챈 짐 크로커다일은 쥬다이, 요한, 쇼, 켄잔과 함께 정글로 조사를 떠난다. 그때 강한 전자파가 발생해 악어 카렌이 켄잔을 공격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켄잔도 전자파의 영향으로 자아를 잃고 짐을 공격한다. 거기서 짐은 켄잔과 듀얼을 하게 된다. 본능적으로 강력한 공룡 몬스터를 소환한 켄잔을 상대로, 짐은 마법 카드 "화석융합-파슬 퓨전"을 발동. 화석룡을 소환하는데….

제111화 만죠메와 구름 덱의 아몬

万丈目と雲デッキのアモン

2006년 11월 22일 방송

자신의 주변을 조사하는 아몬의 존재를 눈치챈 코브라. 그래서 아몬에게 데스 듀얼을 행하라고 종용한다. 한편 아몬은 코브라가 자신의 움직임을 눈치채 제거하려 한다고 생각해, 모종의 작전을 고안한다. 그 즈음 만죠메는 아몬을 의식해, 그의 프로필을 조사하고 있었다. 그 결과 아몬이 가람 재벌의 장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만죠메는 그에게 듀얼을 요청한다. 그렇게 되자 아몬은 구름 덱으로 만죠메에게 공세를 가하는데….

제112화 썬더 vs 아이 오브 더 타이푼

サンダー vs アイ・オブ・ザ・タイフーン

2006년 11월 29일 방송

"VWXYZ 드래곤 캐터펄트 캐논"을 소환하여 거센 공격을 퍼붓는 만죠메. 그러나 여유로운 미소를 띄우며 그 공격을 받은 아몬이 마침내 반격을 시작한다. 리버스 카드를 2장 오픈하여 "폭풍우"와 "내추럴 디저스터"의 효과로 만죠메에게 데미지를 준 아몬. 만죠메는 버텨내려고 했으나 아몬의 콤보 공격에 의해 또다시 위기를 맞게 되는데….

제113화 쥬다이 vs 배반의 E(엘리멘틀) 히어로

十代 vs 裏切りのE(エレメンタル)ヒーロー

2006년 12월 6일 방송

데스 듀얼에 의해 대량의 부상자가 발생했다. 프로페서 코브라가 그 사건에 관여하고 있다고 확신한 쥬다이 일행은 코브라가 숨은 연구기관 SAL로 향한다. 지하로 내려간 쥬다이는 사토 선생과 만나, “나를 쓰러뜨리지 않으면 코브라가 있는 곳으로 가는 문은 열리지 않는다”라는 말을 듣는다. 그렇게 쥬다이는 사토와 듀얼을 하게 되는데….

제114화 절체절명! 상처투성이 히어로

絶体絶命!傷だらけのヒーロー

2006년 12월 13일 방송

"스캡 스카나이트"의 효과에 의해 "버스트 레이디"와 "에어 허밍버드"를 아군으로 만들어 쥬다이를 공격하는 사토. 한편 쥬다이는 "세일러맨"을 융합 소환해 사토에게 다이렉트 어택을 하려고 한다. 그 배틀을 모니터로 지켜보고 있던 코브라는 이 듀얼에 설치된 함정을 쥬다이에게 알린다. 그 함정이란 아스카가 인질로 붙잡힌 것과, 사토가 공격을 받으면 아스카가 갇혀 있는 방의 물이 늘어난다는 것. 그것을 듣고 공격할 수 없게 된 쥬다이에게 사토는 가차없이 공격을 연이어 하는데….

제115화 정령 사냥꾼 기스

精霊狩りのギース

2006년 12월 20일 방송

코브라가 제2의 자객을 쥬다이 일행에게 보낸다. 그 자객이란 카드의 정령이 보이는 기스.
그는 보옥수 사파이어 페가수스를 생포해, 듀얼을 강요한다.
체력을 소모한 쥬다이 대신 기스에게 맞서는 요한. 요한과 기스의 듀얼이 시작된다.
기스는 요한의 보옥수를 사냥이라도 하듯 카운터 함정 "헌팅 넷"을 발동하여 애머지스트 캣을 포획한다. 보옥수를 구출하려는 요한이었으나 더한 함정이 기다리고 있었다.

제116화 보옥수 VS 헬 건도그

宝玉獣 vs 地獄の番犬(ヘル・ガンドッグ)

2006년 12월 27일 방송

각종 함정 카드로 보옥수를 붙잡은 기스는 "헬 건도그"를 소환해 요한에게 공격을 퍼붓는다. 기스의 비열한 듀얼에 분노를 느낀 요한은 반격을 시작. 기스의 함정을 예측하여 그것을 상회하는 전술로 "토파즈 타이거", "에메랄드 터틀"을 소환한다. 궁지에 몰린 기스는 이번에는 요한의 약점을 찌르기 시작하는데….

제117화 결전! 쥬다이 VS 프로페서 코브라

決戦!十代VSプロフェッサー・コブラ

2007년 1월 4일 방송

코브라의 자객을 쓰러뜨린 쥬다이와 요한. 그곳에 아스카와 짐과 같은 동료들도 모여, 프로페서 코브라가 있는 곳으로 서두른다. 한편 단독으로 코브라에게 찾아간 아몬은 “그들은 안 온다”며 선언한다. 바삐 움직이던 쥬다이 일행은 차례차례 닫히는 벽에 발이 묶인다. 그곳에 뛰어들어온 오브라이언은 벽을 양 어깨로 막아 쥬다이 일행의 탈출을 돕는다. 쥬다이는 마침내 코브라의 앞에 다다르는데….

  1. [1]

    10th Anniversary Animation Book(번역)에서도 짐이 크로커다일로 통칭된다.

댓글